메뉴

SAP 투자 극대화

SAP HANA로 마이그레이션하거나 SAP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이동하려는 경우 Dell에서 벗어나 자유를 누리십시오. NetApp을 통해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에서 마이그레이션을 원활히 수행하고 연결된 단일 환경을 제공하십시오. 마이그레이션은 한 번이면 충분합니다.
파란색 및 복숭아 배경의 흰색 상자 열기

보다 긴밀하게 연결된 SAP 환경의 재구성

SAP와 같은 주요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마이그레이션하려면 단순히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것 이상의 계획이 필요합니다. 전체 비즈니스 IT 환경, SAP 애플리케이션 및 둘 사이의 운용성을 지원하는 IT 기반을 이해해야 합니다.

통합 Data Fabric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신뢰할 수 있는 기술

세계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인 Microsoft Azure 및 Google Cloud는 클라우드 오퍼링에서 SAP HANA를 지원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NetApp의 기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더 간소화된 작업

NetApp 오케스트레이션 툴은 백업, 복구 및 복제를 개별적으로 연결하여 데이터를 보호하고 SAP HANA 운영을 간소화합니다.

더 안정적인 솔루션

99.99%의 검증된 클라우드 가용성을 갖춘 NetApp 데이터 서비스는 SAP 고객이 요구하는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유연성 향상

NetApp을 사용하면 SAP HANA 워크로드를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에서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전체 클라우드 솔루션을 원하든, 테스트 및 개발에 클라우드를 활용하든 상관없이 유연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NetApp이 도와드립니다.
Blue Calculator

6 clicks to TCO savings

As your SAP landscape grows, your TCO doesn't have to. Enter 6 simple numbers that represent your environment and discover how much you could potentially save with our solutions for SAP.

최고의 고객을 보유한 NetApp

파란색 배경에 서로 겹쳐 쌓인 네 가지 모양
SAP HANA 카드 이미지

성공적인 SAP HANA 구축 비결

ESG, Arvato Systems 및 NetApp의 사례를 통해 SAP HANA로 마이그레이션하거나 SAP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분석 백서

연구 결과로 확인

SAP S4/HANA용 최상의 솔루션이 하이브리드 설치인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하이브리드 환경이라면 데이터 및 워크로드를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에서 유연하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Frost & Sullivan의 이 시각적 백서에서는 조직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방식으로 비즈니스 필수 요소를 적합한 Data Fabric으로 이동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서의 SAP 워크로드

신속한 클라우드 ROI 달성 비결은?

연간 Pulse Survey에서 세계 최대 SAP 사용자 그룹인 ASUG는 회원의 82%가 클라우드에서 일부 워크로드를 실행하면서 클라우드 복잡성도 처리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최신 소식지에서는 SAP 사용자가 직면하고 있는 3가지 주요 복잡성 및 이러한 사용자가 대응하고 있는 3가지 주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다음 단계

Drift chat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