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ONA Services

북미 지역의 Coca-Cola 제조업체 대부분은 IT 요구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CONA Services를 사용하며, CONA Services의 지원을 받아 세계 최대 규모의 SAP HANA 인스턴스 중 하나를 실행합니다.
CONA Services featured
Cona Services logo

CONA Services

국가/지역

United States of America

파트너

Microsoft Azure

Coke Bottlers get a sweet deal from CONA Services, Microsoft Azure and Azure NetApp Files

북미 지역의 Coca-Cola 제조업체는 매일 수많은 제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판매 및 유통을 관리하기 위해 IT 공급자로 CONA Service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SAP HANA는 애플리케이션 환경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인스턴스 중 하나입니다. 이처럼 엄청난 양의 데이터와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CONA는 많은 워크로드를 해결할 수 있는 클라우드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2020 was a phenomenal year, with achieving cost savings, but also on the other side with important new business capabilities. Millions in savings but also millions of growth, based on the Azure NetApp Files environment.

Reinhard Meister, CONA Services CEO 겸 사장

Azure NetApp Files는 240억 달러의 음료 판매로 생성되는 막대한 데이터 볼륨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

Microsoft Azure와 Azure NetApp Files는 변화를 거듭하여 CONA가 급변하는 비즈니스 상황을 활용할 수 있도록 IT 인프라의 신속한 확장을 지원합니다.

NetApp 솔루션

모든 산업, 모든 업종, 모든 분야의 고객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등 위치와 상관없이 원하는 모든 작업에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앞서 나가기

NetApp 고객에게 이미 정평이 나 있는 솔루션을 확인하십시오. 지금 바로 Data Fabric으로 디지털 혁신을 실현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평가판 및 시험 구동

신청만 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문의

언제든지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계약

현재 진행 중인 계약을 검토하다가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세일즈 팀에 문의해주십시오.
Drift chat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