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etApp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운영 단순화

프라이빗, 퍼블릭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을 위한 대부분의 옵션을 제공하는 NetApp 솔루션을 사용하면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가장 적합한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요구사항이 변경되면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환경 간에 데이터를 중단 없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ONTAP 소프트웨어는 효율성을 통해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에서 전체 환경의 관리 및 데이터 보호를 단순화합니다.

보라색 배경에 있는 보라색 및 흰색 사각형의 추상적 물체

NetApp은 Microsoft Azure, Google CloudAmazon AWS와 같은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에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NetApp은 고객이 비즈니스 속도에 맞춰 클라우드를 채택할 수 있도록 가장 광범위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Data Fabric은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리소스 전반의 데이터 관리를 통합함으로써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가장 적합한 환경에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NetApp은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따라 온프레미스의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원하는 클라우드(또는 다른 클라우드 간)로 이동하고 필요에 따라 다시 온프레미스로 이동할 수 있는 유연한 클라우드 옵션을 제공합니다.

NetApp All-Flash 스토리지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은 운영 단순화를 통해 기존 솔루션 대비 최대 90%의 시간과 노력을 줄여줍니다. NetApp 솔루션은 더 적은 수의 구성 요소로 검증된 가치를 제공하여 투자 수익률을 높이고 총 소유 비용을 절감합니다.

몇 주가 아닌 1~2일 내에 충분히 서버를 프로비저닝할 수 있습니다. 워크로드와 컴퓨팅을 전환하는 속도가 상당히 빠릅니다.

Ray Quo |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치코, 컴퓨팅 및 통신 서비스 담당 이사

캘리포니아 주립대 벽돌 건물

myBrand는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최고의 SAP 서비스 공급자가 되겠다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확실히 NetApp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Han Schuitemaker | myBrand 기술 설계 전문가

남색 배경 앞으로 손 위에 주황색 거품이 떠 있는 주황색 기포 모양 물체

Azure NetApp Files를 사용하면 볼륨 크기를 즉시 조정하여 크기 및 성능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즉각적인 스냅샷 또는 볼륨 복제를 수행하며, 볼륨 계층을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작업을 서비스 중단 없이 대화형으로 또는 자동화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Giuliano Cagio | Italgas 클라우드 서비스 및 인프라

건설 현장에서 작업하는 두 사람

오늘날의 상시 가동 환경에서 고객은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하지만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의 클라우드 이전을 꺼리는 조직이 많습니다. 예측 불가능한 성능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NetApp을 사용하면 일관된 250K IOPS와 1밀리초 미만의 지연 시간을 통해 최고의 성능과 가용성으로 클라우드에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TCO 절감

NetApp 툴을 사용하면 소비 및 비용을 쉽게 파악하여 스토리지 인프라를 최적화하고 데이터를 가장 효율적인 곳에 보관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책 기반 서비스 품질(QoS)을 통해 데이터베이스에 필요한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QoS는 워크로드를 단일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통합하여 운영 및 개발 작업을 동일한 시스템에서 나란히 실행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다양한 스토리지 효율성 기술을 활용하여 더 작은 설치 공간에 더 많은 데이터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및 워크플로 속도 개선

NetApp의 All-Flash 시스템으로 환경을 현대화하면 디스크 기반 솔루션보다 최대 8배 빠르게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NetApp® AFF 스토리지 시스템은 가장 빠른 통합형 스케일아웃 All-Flash 어레이로, 최대 7백만 IOPS와 1밀리초 미만의 지연 시간을 제공하여 프로젝트 속도를 높여줍니다. 업계에서 가장 빠른 엔드 투 엔드 All-Flash 어레이와 최초의 진정한 엔드 투 엔드 NVMe를 결합하여 탁월한 확장성과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NetApp All-Flash 솔루션을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시간을 절반으로 줄여 피크 사용량 수요를 손쉽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중단 없는 비즈니스 운영

경쟁업체와의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한 열쇠는 복원력에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NetApp 솔루션을 사용하면 비즈니스에 필요한 성능과 데이터 보호를 유지하여 비즈니스를 중단 없이 운영할 수 있습니다. 권한이 있는 사용자만 데이터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기치 않은 중단과 데이터 손실로부터 보호되므로 필요할 때 언제든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데이터 중심 환경을 주도하는 최신 애플리케이션 지원

모든 것이 연결되고 비즈니스가 실시간으로 운영되는 오늘날의 데이터 중심 환경에서는 데이터와 분석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연결되지 않은 인프라와 오래된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인해 혁신과 비즈니스의 발전에 집중하지 못하는 조직이 많습니다. IT 조직에서는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에 부족한 성능, 긴 리소스 프로비저닝 시간으로 인해 장기화되는 테스트 및 개발 주기, 엄청난 양의 공간, 전력 및 냉각과 상당한 관리 및 유지 관리 리소스를 소비하는 데이터 센터 시스템의 폭발적인 비용 증가라는 문제와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구축된 NetApp 솔루션

인프라를 현대화하고 SAPOracle 및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의 가치를 최대한 끌어내고자 하는 기업에서는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기능을 지원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NetApp 솔루션을 선택합니다. NetApp의 클라우드 연결 All-Flash 시스템은 디지털 혁신을 앞당기고 데이터 중심 전략을 촉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NetApp® ONTAP®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는 NetApp®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은 업계에서 가장 높은 성능 및 복원력, 탁월한 유연성, 업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서비스,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인 Microsoft Azure, Google CloudAmazon AWS와의 긴밀한 통합을 제공합니다.

기능 및 소프트웨어

업계 1위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인 NetApp® ONTAP®으로 데이터 관리를 통합 및 단순화하고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AFF A-Series

NetApp AFF A-Series 시스템을 통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속도와 응답 속도를 확인해보십시오.

FAS 시리즈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플랫폼인 NetApp® FAS 시리즈는 고객이 가장 신뢰하는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으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 보십시오.

녹색 배경의 오른쪽에 쌓여 있는 녹색 정육면체

NetApp에서 더 효율적으로 실행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베이스

NetApp에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베이스를 실행하면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보다 스마트하게 수행하고, 혁신을 지원하며, 가용성을 보장하고, 미래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계속 읽기

Drift chat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