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etApp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NetApp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상호 호환되는 소프트웨어 관리 툴을 사용하여 단순성 및 효율성을 개선하고,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의사 결정을 지원하며, 성능, 복원력 및 보호 기능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늘색 배경에 파란색과 흰색의 3차원 정육면체가 2차원 육각형을 형성

퍼블릭 클라우드는 거의 무한한 확장성과 낮은 자본 지출로 IT 서비스 제공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습니다. 오늘날 기업은 새로운 기회에 더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에서 그 위치와 상관없이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 및 보호하면서 비용을 절감하고, 보안을 강화하고, 기존 IT 직원만으로 운영해야 합니다. 기업에서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려면 IT 인프라를 현대화하고 새로운 유형과 용도의 데이터를 기존 환경에 통합해야 합니다.

디지털 혁신의 성공을 원한다면 적시에 적절한 장소에서 적합한 데이터에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NetApp의 도움을 받아 Data Fabric 구축하기

NetApp은 데이터 중심 디지털 혁신을 위한 Data Fabric의 구축을 지원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NetApp은 현재 사용 중인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서비스를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클라우드의 유연성을 데이터 센터에 제공하여 IT 환경의 현대화를 지원합니다. 클라우드 주도형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회사인 NetApp만이 고유한 Data Fabric을 구축하고, 클라우드를 단순화하고 연결하며,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사람에게 원하는 데이터와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제공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Data Fabric이 있으면 데이터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어디서나 자유롭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 최대 클라우드, 자체 프라이빗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의 기존 스토리지 등 데이터가 어디에 있든 통합된 데이터 경험을 제공합니다. Data Fabric은 비즈니스와 함께 진화하고, 디지털 혁신 로드맵 역할을 하고, 데이터를 통해 관계를 개선하여 새로운 기회를 창출합니다.

Data Fabric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탐색 및 통합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및 서비스의 상태 이해 모든 것을 통합하여 제어 확보

자동화 및 최적화

패브릭이 자체 운영될 수 있도록 규칙 정의 패브릭의 상태 모니터링 후 대응

보호 및 보안

데이터를 백업 및 복원하고, 규정 준수를 단순화하며, 무결성을 유지하고, 액세스를 제어하십시오.

NetApp®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Data Fabric 구축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탁월한 유연성, 단순성, 제어 능력을 통해 온프레미스와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하나의 일관된 데이터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NetApp 솔루션은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의 복잡성을 제거하여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높이고,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구축하여 속도와 민첩성을 확보하며, 선택한 클라우드에서 데이터 중심 혁신을 촉진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위한 NetApp 데이터 관리

현재 환경 개선, 새로운 기능을 통한 성장, 클라우드를 통한 혁신 등 중점 사항이 무엇이든 필요하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에지, 코어 및 클라우드 전반의 지속적인 데이터 관리

NetApp® ONTAP®은 업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효율적인 클라우드 연결 스토리지 운영 체제입니다. 25년 이상의 소프트웨어 혁신과 실제 환경에서의 강화를 통해 ONTAP은 비용을 절감하고, 중요 워크로드를 가속하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의 데이터 보호 및 보안을 제공하는 스마트하고 강력하며 신뢰할 수 있는 스토리지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NetApp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와 Google, Amazon, Microsoft 등 최대 규모의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자사 서비스로 실행되는 동일한 스토리지 운영 체제를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공급자입니다.

NetApp® Cloud Volumes ONTAP®(CVO)은 클라우드의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오퍼링으로, 파일 및 블록 워크로드를 위한 고급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CVO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비용을 최적화하고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높이는 동시에 데이터 보호, 보안, 규정 준수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NetApp® ONTAP® Select는 자체 데이터 센터에서 편리하게 원하는 일반 하드웨어에 손쉽게 배포할 수 있는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SD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수준의 민첩성 및 세분화된 용량 확장뿐 아니라 ONTAP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에 기반을 둔 전용 스토리지 시스템의 유연성, 복원력 및 근접성과 같은 다수의 동일한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Blue Cross Blue Shield of North Carolina 회원은 요구사항이 처리되는 한 대화 상대가 집에 있든 현장 사무실에 있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Covid-19 중에도 이전과 마찬가지로 회원들과 높은 수준의 일관성 및 유대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Petar Bojovic | Blue Cross Blue Shield of North Carolina의 IT 인프라 담당 이사

선으로 연결된 장비를 작업 중인 사람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을 위한 NetApp 솔루션을 사용하면 현재 환경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성장을 주도할 수 있습니다.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 서비스의 성능을 제공하는 기반을 구축하여 새로운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더 빠르게 제공하고 기존 워크로드를 더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NetApp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인프라 제품 포트폴리오는 단순성 및 운영 효율성과 함께 규모에 따라 탁월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NetApp® Element® 소프트웨어 는 스케일아웃의 유연성과 보장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통해 프라이빗 클라우드의 민첩한 자동화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서비스를 위한 클라우드를 빠르게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즉각적인 리소스 가용성을 통해 무중단으로 시스템을 확장합니다.
  • 단일 플랫폼에서 수백 개의 애플리케이션에 예측 가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 자동화된 방식으로 운영을 단순화하여 비즈니스 발전을 주도합니다.
  • 차세대 센터 요구사항에 적합한 유연한 구축 모델을 제공합니다.

Data-Management-prose-1.jpg

NetApp® SolidFire® 스토리지 시스템의 실행을 위해 설계된 Element 소프트웨어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인프라의 대규모 데이터 관리를 단순화하고 자동화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SolidFire는 100% 프로그래밍 가능한 플랫폼으로, 비교 불가능한 민첩성으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보장합니다. 노드 클러스터를 혼합할 수 있으므로 모든 규모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SolidFire를 사용하면 필요에 따라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전용 고대역폭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NetApp 데이터 관리

높은 IOPS, 높은 처리량 및 짧은 지연 시간을 제공합니다. NetApp® SANtricity®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데이터 분석, 비디오 감시, 백업, 복구 등 워크로드가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NetApp® E-Series 하이브리드 플래시NetApp® EF-Series All-Flash 어레이의 성능과 활용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SANtricity를 사용하면 스토리지가 온라인 상태일 때 구성 조정, 유지 관리, 용량 확장 및 기타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SANtricity는 강력한 데이터 보호, 사전 예방적 모니터링 및 인증된 보안을 제공하며 간편하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System Manager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 모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능 및 소프트웨어

업계 1위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인 NetApp ONTAP으로 데이터 관리를 통합 및 단순화하고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Cloud Volumes ONTAP

Cloud Volumes ONTAP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비용을 최적화하고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높이는 동시에 데이터 보호, 보안 및 규정 준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lement 소프트웨어

NetApp Element 소프트웨어로 프라이빗 클라우드 인프라의 규모에 따라 데이터 관리를 간소화하고 자동화하십시오.

SANtricity 소프트웨어

탁월한 성능, 안정성 및 데이터 보호가 필요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있다면 NetApp SANtricity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복숭아색 배경의 오른쪽에 몰려 있는 반짝이는 복숭아색 공

NetApp의 통합 데이터 관리

클라우드 스토리지 전문업체로서 NetApp은 고객이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데이터 관리를 단순화하고 통합하여 디지털 혁신을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NetApp은 글로벌 조직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극대화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혁신을 촉진하며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파트너와 함께 광범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계속 읽기

Drift chat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