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etApp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NetApp 전문가가 제공하는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를 최대한 안전하게 보호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수많은 기업들이 NetApp을 신뢰하여 가장 중요한 정보 리소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스토리지 히어로 이미지

IT 전환에 착수할 조직에서 첫 번째로 수행할 기본 단계는 All-Flash 스토리지로 인프라를 현대화하여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의 속도와 응답 시간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데이터 분석, 인공 지능(AI), 딥 러닝(DL)과 같은 새로운 워크로드에는 1세대 플래시 시스템이 제공하지 못하는 최고의 성능이 필요합니다. 또한 점점 더 많은 조직이 '클라우드 우선' 전략을 채택하면서 온프레미스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 전반에서 공유 환경에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NetApp이 전 세계에서 선호하는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자인 이유

NetApp은 강력한 데이터 서비스, 통합 데이터 보호, 원활한 확장성, 빠른 성능과 심층적인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통합을 제공하는 최신 All-Flash 어레이로 스토리지 업계를 이끌고 있습니다.

NetApp은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 스토리지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강력한 공유 스토리지 플랫폼을 제공하여 데이터로 시장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NetApp의 운영 스토리지 어레이 제품 개발 이니셔티브는 다음과 같은 고객의 핵심 비즈니스 동인에 기준을 둡니다.

  • 퍼블릭 클라우드와 핵심 인프라에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비정형 데이터 및 AI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파일/블록 스토리지를 사용한 디지털 혁신
  • 일반 IT 담당자가 소비, 운영 및 위험 감지/완화를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단순한 전문가 수준의 기능
  • 많은 비용과 중단을 초래하는 기술 전환을 실행할 필요 없이 NVMe, SCM, QLC 등과 같은 최신 혁신 기술을 도입하는 데 필요한 무중단 지원

NetApp 스토리지가 제공하는 이점

NetApp 스토리지 솔루션은 여러 주요 이점을 제공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NetApp은 Data Fabric에 구현된 업계 최고 수준의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 관리 기술을 통해 업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완전히 채택한 스토리지 공급업체입니다. NetApp은 업계 최고 수준의 유니파이드 SAN/NAS All-Flash 및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를 제공합니다. 동일한 스토리지 운영 체제를 활용하여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공급자 세 곳과 파일 및 블록 서비스를 모두 지원하므로 고객은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백업, 재해 복구, 테스트/개발 등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다른 공급업체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민첩성과 미래 대비성을 제공합니다.

단순성

NetApp은 일반 IT 담당자가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전문가 수준의 기능과 자동화 및 조정을 위한 강력한 RESTful API 세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NetApp 시스템은 AIOps 기술을 사용하여 위험 감지 및 완화를 손쉽게 자동화합니다.

성능

경쟁업체 대신 NetApp을 선택하는 또 다른 요인은 성능에 있습니다. NetApp은 전체 All-Flash 포트폴리오에서 짧은 지연 시간으로 매우 높은 IOPS를 제공할 뿐 아니라, 용량이 증가하고 인라인 스토리지 효율성 기능을 사용 중인 동안에도 일관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신뢰성

고객은 NetApp을 신뢰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NetApp은 수십 년간의 혁신과 강력한 재무 실적을 바탕으로 장기적인 파트너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NetApp 플랫폼의 전반적인 복원력(점차 더 많이 NetApp®Active Iq®의®의 AIOps를 통해 구동됨)을 통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무중단 지원

많은 비용과 중단을 초래하는 기술 전환을 실행할 필요 없이 NVMe, SCM, QLC 등의 새로운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무중단 지원하므로 고객은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fico 로고

NetApp AFF를 사용하면서 걱정이 없어졌습니다. NetApp은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뛰어난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항시(Always-On) 작동하므로 안심하고 잠을 잘 수 있습니다.

Greg Weld, 컨버지드 인프라 수석 엔지니어, Fair Isaac Corp

녹색과 흰색의 도넛

사용 대상에 맞춰진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

NetApp 포트폴리오의 각 제품은 공유 NAS 및 SAN 환경을 위한 단순하고 스마트하며 신뢰할 수 있는 스토리지부터 데이터 분석 및 디스크 기반 백업과 같은 전용 고대역폭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구축된 어레이까지, 특정 시장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구축되거나 인수되었습니다.

AFF A-Series

NetApp® AFF A-Series All-Flash 시스템은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일관된 초저 지연 시간으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속도를 개선합니다.

FAS

NetApp® FAS 어레이는 다양한 워크로드 요구사항을 충족해야 하는 고객을 위해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최고의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SolidFire

NetApp® SolidFire®를 사용하면 온프레미스에 유지해야 하는 데이터 요구사항을 기대 이상으로 충족하면서 클라우드의 속도와 단순성을 더 가까운 위치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E/EF Series

NetApp® E-Series 및 EF-Series 시스템은 업계 최고 수준의 가격 대비 성능으로 SAN 워크로드를 더욱 빠르게 처리합니다.

데이터 스토리지 이미지

데이터 스토리지 부문의 리더인 NetApp

NetApp은 스토리지를 현대화 및 단순화하는 데 있어 검증된 리더입니다. 오늘날의 복잡한 IT 과제를 전략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Data Fabric을 구축하는 모든 산업의 조직이 NetApp과 협력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