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업체

NetApp은 인프라를 통합하고 데이터에 이동의 자유를 주는 현대적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데이터 중심 비즈니스를 빠르게 적응하고 방향을 변경하여 경쟁 우위를 달성하십시오.

어두운 흰색 배경에 있는 흰색 나무 소용돌이 무늬가 있는 흰색 물체

데이터는 상상 가능한 모든 형태로 어디에나 있으며 매분 그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는 각각 고유한 장점이 있는 퍼블릭 클라우드와 프라이빗 클라우드에서 수집되고 저장됩니다. 퍼블릭 클라우드는 필요할 때 리소스를 사용하고 자본 지출을 줄여 거의 무제한에 가까운 확장성을 제공하는 반면, 프라이빗 클라우드는 기밀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한 방화벽을 갖추고 있으며, 기업의 요구에 맞게 하드웨어를 더욱 강력하게 제어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어떤 스토리지를 선택하든 선택한 스토리지가 제공하는 모든 장점에도 불구하고 극복할 수 없는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데이터가 필요한 위치가 아닌 다른 위치에 지속적으로 고립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필요한 곳으로 데이터를 옮기려면 시간과 에너지와 비용을 투입해야 합니다. 데이터 센터에서 퍼블릭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컴퓨팅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진정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는 데이터를 인질로 삼지 않습니다. 데이터를 자유롭게 하여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고 비즈니스를 발전시킬 수 있는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NetApp의 독보적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NetApp은 데이터를 분리하는 장벽을 제거합니다. NetApp은 데이터 생성 또는 수집에서 플랫폼과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NetApp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하면 데이터에 제한 없이 액세스할 수 있는 진정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Data Fabric

가장 중요한 것은 Data Fabric입니다. NetApp을 통하면 단순성과 민첩성을 제공하도록 설계해 에지에서 코어,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위치, 시간 및 방법으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Data Fabric을 설계 및 구축할 수 있습니다. Data Fabric은 데이터 관리를 단순화하고 통합하여 더 나은 가시성, 액세스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통찰력, 보호 및 보안을 강화합니다. 또한 이 모든 작업을 장애나 방해물 없이 수행합니다. 

Data Fabric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원활하게 이동하여 퍼블릭 클라우드와 프라이빗 클라우드에서 데이터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어디서나 자유롭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서는 데이터의 잠재력을 활용하여 새로운 고객 접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혁신을 이루고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퍼블릭 클라우드에 연결

NetApp은 지난 30여 년간 고객의 데이터 저장, 보호 및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클라우드가 업계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는 점을 초기에 인식한 NetApp은 NetApp® Cloud Data Services 제품군을 구축했고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기능을 세계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로 확장했습니다. Microsoft, Google 및 Amazon 모두가 NetApp을 스토리지 및 데이터 서비스 전략의 핵심 요소로 꼽는 이유가 여기에 있으며 이것이 바로 누구도 NetApp과 같은 Data Fabric을 제공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Amazon Web Services

AWS(Amazon Web Services) Marketplace에 제품을 제공한 최초의 스토리지 관리 공급업체 중 하나인 NetApp은 혁신에 대한 “행동 편향” 접근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운영을 간소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etApp은 10여 년간 AWS와 협력하여 혁신적인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전문업체인 NetApp은 AWS의 고급 기능을 활용하고 운영 수준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안전하고 빠르게 마이그레이션, 배포 및 관리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동시에 클라우드 확장성, 민첩성 및 비용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Azure

Microsoft와 NetApp은 20년에 가까운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에서 조직의 데이터 관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NetApp과 Microsoft의 관계는 Azure NetApp Files라는 공동 엔지니어링 서비스로 최고점에 이르렀으며, 조직에서 대규모 클라우드의 요구사항을 더 효과적으로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용자가 각자의 상황에 맞게 클라우드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NetApp 기술을 Microsoft Azure 클라우드에 직접 접목하여 클라우드 요구사항을 해결하면서도 조직의 목표를 초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NetApp의 통합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구축, DevOps, 분석 및 재해 복구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Google Cloud

Google Cloud 환경에 긴밀하게 통합되는 강력한 NetApp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및 솔루션의 고급 데이터 관리 및 탁월한 성능을 통해 Google Cloud의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분석 및 머신 러닝을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는 안전하고 사용 가능하며 필요한 장소에서 적절한 비용으로 규모에 맞게 배치되어야 합니다. NetApp과 Google Cloud는 가장 복잡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의 신속한 마이그레이션과 데이터 관리에 도움이 되는 궁극적인 통합 서비스 툴킷을 개발했습니다.

repsol 로고

저장소 시뮬레이션 및 분석 소프트웨어에 온프레미스와 같은 성능을 제공할 솔루션을 찾고 있었습니다. 5배 이상 향상된 성능으로 기대치를 초과하는 Azure NetApp Files를 보았을 때 흥분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Juan Pedro Bretti | Repsol E&P 디지털 혁신 엔지니어

파란색 배경에 그리드 패턴으로 균일하게 배치된 흰색 핀

Cascadeo 로고

NetApp과 Cascadeo의 전문 지식과 학습 내용을 결합하면 기업의 복잡한 워크로드를 AWS에서 신속하게 가동하고 실행하여 ROI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Jared Reimer | Cascadeo 창립자 겸 CEO

한 컴퓨터에서 함께 작업하는 두 사람

impact 로고

Cloud Volumes Service for Google Cloud Platform을 사용하여 민첩하고 유연한 엔터프라이즈급 플랫폼을 쉽고 간편하게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Roger Kjensrud | Impact CTO

팔짱을 낀 채 미소 짓고 있는 전문직 여성

Cloud Volumes ONTAP

NetApp Cloud Volumes ONTAP은 AWS, Microsoft Azure 및 Google Cloud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파일 및 블록 워크로드에 대한 고급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Cloud Volumes ONTAP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비용을 최적화하고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높이는 동시에 데이터 보호, 보안 및 규정 준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ONTAP에 이미 익숙한 스토리지 관리자를 위해 설계된 Cloud Volumes ONTAP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에 구축된 모든 ONTAP 인스턴스를 위한 단일 창 관리 콘솔인 NetApp Cloud Manager를 통해 자체 관리됩니다.

NetApp Cloud Volumes Service

NetApp Cloud Volumes Service는 퍼블릭 클라우드를 통해 고급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관리 서비스입니다. Cloud Volumes Service는 Linux 및 Windows 클라이언트를 지원하며, 100TB까지 원활하게 확장할 수 있고, 최대 성능으로 파일 공유를 실행하며,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보호 및 보안을 제공합니다.

NetApp의 각 Cloud Volumes Service를 통해 클라우드 설계자, 데이터 엔지니어, 애플리케이션, VM 및 스토리지 관리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전반에서 데이터를 원활하게 이동하고, 클라우드에서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 및 관리하며, 비즈니스와 데이터는 생사를 함께 한다는 신념으로 비즈니스의 기반이 되는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Cloud Volumes Service를 구독하여 다음 중 원하는 클라우드에서 볼륨을 프로비저닝할 수 있습니다.

Amazon FSx for NetApp ONTAP

Amazon FSx for NetApp ONTAP은 Windows 및 Linux 인스턴스에 블록 및 파일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네이티브 AWS 관리 서비스입니다. AWS 환경에 최적화된 NetApp의 모든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서비스를 활용하여 성능, 데이터 관리 및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Azure NetApp Files

Azure NetApp Files는 단순성, 성능 및 규정 준수를 위해 제작되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워크플로를 이전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클라우드로 이전할 수 있는 완전 관리형의 Microsoft Azure 네이티브 서비스입니다.

Cloud Volumes Service for Google Cloud

Cloud Volumes Service for Google Cloud는 완전 관리형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로, 워크로드와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성능 저하 또는 기존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의 변경 없이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보라색 배경 앞의 보라색 원뿔 집단 위에 얹혀 있는 복숭아색 구

NetApp이 제공하는 진정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경험

NetApp은 귀사에서 사용 중인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서비스를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클라우드의 유연성을 데이터 센터에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주도형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회사인 NetApp만이 고유한 Data Fabric을 구축하고, 클라우드를 단순화하고 연결하며,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사람에게 원하는 데이터와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제공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계속 읽기

Drift chat loading